본문 바로가기

유그린 충전 케이블 사용기-UGREEN

by 후찌니

유그린 충전 케이블 사용기

오늘의 사용기는 UGREEN에서 만든 고속충전 케이블입니다.

워낙에 뽐뿌라는 사이트에서 잘만들어진 케이블이라고 소문이 자자해서..구매해봤습니다.

노트10을 사고나서 충전이 항상 문제였습니다.

노트10은 충전기와 핸드폰을 연결해주는 케이블이 CtoC 타입이라 USB로 연결이 안되므로..

데이터를 옮기는데 첫번째 문제 발생...

다른곳에 가서 충전할때도 항상 가지고 다녀야 한다는 문제가 발생하여....

티몬에서 판매하는 싼마이 케이블을 구입해보았습니다.만..역시 싼맛에 쓰는 제품은 실망이 큽니다.

 

 

물론 충전은 잘됩니다만... 고속충전이 안된다는 것이 너무나도 불편하게 느껴지네요..

이제는 핸드폰에 들어있는 전지가 대용량으로 나오므로 고속충전이 지원되는 제품을 쓰셔야 합니다.

 


그래서 구매하게된 제품

'UGREEN 고속 충전 케이블(USBtoC타입)'

제품은 간단하게 포장되어서 도착합니다. 망가질것도 없고.. 뭐... 좋네요.

 

알리익스프레스에서도 판매를 하고 있으나..

네이버에서 구매하는것이 더 싸고, 구매 후 제품하자시 서비스에도 좋습니다.

네이버 쇼핑에서 2개에 무료배송으로 5천원 주었습니다.

일단,, 가장 중요한 고속충전 여부를 확인해야겠죠.

충전기는 갤럭시S6에 같이 들어있던 패스트차지를 지원한 제품입니다. 비교군으로 일반충전기와 비교해봤습니다.

1. 패스트차지 충전기 [EP-TA20KWK]

2. 일반 충전기 [MCS-04KR]

 

결과는 당연할 결과지만 실망스럽지 않습니다. 뻥으로 고속충전 된다고 광고하는 케이블이 너무 많아서요.ㅎㅎ

1번과의 조합의 경우 고속충전이 가능합니다.

 

 


충전시간이 얼마나 걸리는지도 #충전테스트 해보았습니다.

1번의 고속충전기와 UGREEN케이블 조합입니다.

14%에서 만충까지 노트10기준으로 안내와 거의 같은 1시간20분 걸리네요.

노트10의 충전시간 안내가 정확한 리뷰도 되겠습니다.

이정도면 가성비 최고의 제품이라고 할수 있겠네요.

UGREEN 고속 케이블 사세요~ 두개 사세요!

끝.

=================================

덧붙. 저는 좀비싼 usb3.1지원으로 샀습니다. 데이터 전송이 느리면 속터져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